특화클리닉

교통사고클리닉

고마워한의원의 오행화침법과 공간척추도인안교 추나요법을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빠르고 완전하게 치료해드립니다.

교통사고클리닉이란?

교통사고 발생시, 대개 뼈가 부러지거나 살이 찢어지는 사고가 아니면 가볍게 여기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사고 당시에는 뇌가 긴장하고 놀랬기에 통증이 안느껴지며,
시간이 흐를수록 긴장이 풀리면서, 통증이 증가하고 아픈 부위가 늘어납니다.

특히 늑골같은 뼈는 내부장기를 보호하기위해 갑옷처럼 장기를 감싸고 있는데,
흔들림이 발생하는 충격에 장기가 내부에서 뼈와 부딪히면서, ‘어혈’이 발생합니다

• 따라서 야간에 더 몸이 찌뿌둥하고 아파지며, 특정부위가 쑤시듯이 아프고,
    몸이 붓고, 저리는 증상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치료가 들어가야, 교통사고 후유증없이 나을수 있으며,
    어설프게 치료가 들어가면, 평소에 통증 없이 멀쩡한 것 같다가도,
    비가오거나, 날씨가 안좋거나, 많이 피로하거나, 무리할 때,
    예전에 다친곳들이 수년간 반복되며 다시 아파질 수 있습니다.

고마워한의원의 교통사고클리닉을 통해,

고마워한의원의 치료방법

고마워한의원은, 환자분의 교통사고 후유증을 아픈부위만 보는게 아니라,
    전체적인 구조론적인 관점에서 접근하여, 후유증없이 완벽하게 낫도록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스크 질환을 수술없이 치료하는 교정추나의 기술들을 응용하여,
    환자분의 틀어진 몸을 추나로 교정시켜드리며, 오행화침법으로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붓기를 빠르게 풀어드립니다.

환자분 증상에 따라 필요하다면, 자동차보험회사가 보장하는 범위내에서
    한약치료를 처방하여 빠르게 일상생활을 회복시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