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클리닉

봉독클리닉

잘 낫지 않는 만성 통증, 난치성 질환의 혁신적 치료.
면역통증의학회. 휴메톡스(HYMETOX)봉독이 정답입니다.

휴메톡스(HYMETOX) 봉독이란?

꿀벌독을 정제하여, 불순물이 제거된 유효성분만으로 만든 생약 치료제입니다.
봉독 국제표준농도 1000:1(1mg/cc)로 만든, 유효성분 함량 최고등급고농도 봉독약침이며,
저농도 봉독약침에서 볼수 없는 탁월한 효과와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생약치료제입니다.

신경,근막,인대의 염증 치료 및 통증완화
면역작용을 통해 인대, 근육, 척추관절의 회복 및 강화효과
정상적인 면역반응 활성화하여, 면역계통 오류를 바로 잡아주는 효과
세포재생효과로 피부흉터, 탈모, 색소침착의 정상화
자율신경시스템을 조율하여, 혈액순환 강화 및 체력증진효과

질환별 치료 횟수 · 예후

디스크 인대강화와 척추신경을 안정시켜, 틀어진 구조적 문제와 염증을 치료합니다.
보통 16-24회 치료에 저림증상등이 소실. 32회이상 치료에 대부분 증상소실.
치료 종료후 인대 강화/유지를 위해 월1회 휴메톡스치료 권장합니다.
척추관협착증 디스크보다 치료기간이 길고 꾸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48회 정도의 치료로 보행거리가 늘어나며, 허리통증이 조금씩 소실됩니다.
치료 종료후 인대강화/신경안정을 위해 월1회 휴메톡스치료 권장합니다.
퇴행성관절염 항염작용/인대강화로 퇴행성관절염 진행을 늦추고, 관절을 건강하게 만듭니다.
무릎 관절변형 없는 경우 24회 정도의 치료에 증상이 개선됩니다.
무릎 관절변형 있는 경우 48회 정도의 치료에 증상에 개선됩니다.
치료 종료후 인대강화/항염작용 유지를 위해 월1회 휴메톡스치료 권장합니다.
어깨통증·오십견 인대와 근육 모두 튼튼해야 완치될 수 있습니다.
어깨통증은 16회 정도의 치료에서 통증이 완화됩니다.
단, 오십견의 경우 24회 정도의 치료에 극심한 야간통증이 줄어들며,
이후 운동치료와 함께 48회 정도의 치료에 많이 호전됩니다.
교통사고 휴메톡스는 손상된 인대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다친 인대손상과 염증을 빠르게 치료해서 후유증이 남지않게 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의 파괴와 변형이 일어나는, 다발성 관절염이 특징인 원인불명 만성질환으로,
빈혈, 건조증후군, 혈관염, 피부궤양 등의 전신적인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휴메톡스는 강력한 항염작용/면역조절능력으로 류마티스질환 관리에 효과적이며,
장기간 사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96회 치료후 혈액검사상 안정적이 되면 치료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치료 종료후 2년이상 월2회 추가 관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관절 변형과 전신 침범을 막고 건강한 삶을 위해서 장기간 치료가 필요합니다.
건선·아토피·습진 난치성 피부질환은 다양한 치료를 함에도 재발이 잦습니다.
휴메톡스는 면역을 안정시켜 재발이 없도록 완치시킵니다.
48회 치료하시고 이후 연 4~6회 유지 치료가 필요합니다.

난치성 질환별 치료 횟수 · 예후

복합통증 증후근 난치성 피부질환은 다양한 치료를 함에도 재발이 잦습니다.
강직성 척추염 자가면역질환으로, 각각 움직여야 할 척추가 한덩어리로 굳는 질환입니다.
휴메톡스는 자가면역반응으로 발생된 척추부위의 염증을 소실시키고,
면역시스템의 오류를 재정비하여 자가면역반응을 완화/조절해줍니다.
쇼그렌 면역이상으로 인해 눈과 입의 분비샘에 만성 염증이 발생합니다.
휴메톡스는 면역계 안정화로 자가면역을 조절하고 분비샘의 염증을 소실시킵니다.
베체트 면역이상으로 인한 점막 부위의 재발성 궤양이 이병의 특증입니다.
휴메톡스로 면역계를 안정화키시고 재발되는 궤양을 막고 통증을 소실하게 됩니다.
크론 면역이상으로 장에 만성적인 염증이 생깁니다.
휴메톡스로 면역계를 안정시키고 장의 염증을 억제합니다.
휴메톡스로 104회 정도 치료하시면, 이상의 난치성 질환 증상들이 안정화되며,
이후, 최소 연간4회 내원하셔 관리받으셔야 합니다.

고마워한의원의 봉독클리닉을 통해,

고마워치료법